대우일렉트릭 협력사, 인력채용 나서

취업정보센터 '채용대행 서비스제공'호평

  • 입력 2010.02.22 15:24
  • 기자명 이영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가 지역경제 활성화의 성장 동력원으로 투자유치한 대우일렉트릭(주) 협력사들이 입주와 함께 본격적으로 직원 채용을 하고 있어 지역 일자리창출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

특히 나주시취업정보센터에서는 입주기업과 구직자들의 편리를 위해 구인홍보, 일자리알선, 인력채용과정 일체를 제공하는 '채용대행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지역산업단지에 입주하는 기업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인력고용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어 호평을 얻고 있다.

2월 현재 나주시취업정보센터 '채용대행서비스'를 통해 운곡동 나주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하는 일심정공, 창우산업(주)와 노안농공단지에 입주하는 영석정밀공업(주), (주)토피스, 한영알코비스(주) 등이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직종은 냉장고 부품 제조에 필요한 일반생산직으로 채용방법은 서류접수와 면접을 통해 인력을 선발하고 있으며, 접수일 현재 나주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사람을 우대하고 있다.

나주시취업정보센터 채용대행서비스를 통해 인력을 채용한 기업관계자는 "타 지역자치단체에서도 유치기업을 위한 채용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업정보센터가 있는지 궁금하다"하며 "채용대행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나주시취업정보센터에서는 향후에도 '채용대행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구인기업에게는 인력고용 문제 해결을, 구직자들에게는 다양한 일자리 알선과 취업 기회를 확대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주시취업정보센터 '채용대행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구인기업 및 구직자는 이용전화 332-9191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www.najuwork.net를 통해 상담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