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관, 문화나눔한마당 개최

문화예술회관, 12일

  • 입력 2011.12.20 13:06
  • 기자명 이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와 기쁨을 나누는 나주시노인복지관에서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2011년 어르신문화나눔한마당'행사를 연다.

어르신들과 주변 이웃들이 함께 만드는 한마당 행사는 노인복지관의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배운 것을 토대로 작품 발표회를 가짐으로써 학습의욕 고취와 더불어 지역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다.

특히 어르신들이 문화 한마당을 펼침으로써 어르신들에게는 자존감을 느낄 수 있는 자축의 장이, 지역주민들에게는 긍정적인 노인상을 심어주는 인식전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오는 12일 오후 1시 20분에 나주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이번행사는 식전행사와 기념식 어울림마당으로 구성했다.

영강초등학교의 바이올린연주와 왕곡초등학교 하모니카 연주에 이어 어르신문화교실 수료증 수여식과 기념사진촬영의 시간을 갖는다. 어울마당에서는 복지관의 합창 오빠생각을 시작으로 28개 프로그램의 다양한 작품발표회를 연다.

부대행사로는 어르신문화교실 작품, 경로당 취미여가 공예 작품, 나주시노인복지관 서예반 작품 등이전시된다.

나주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어르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노인상을 널리 알려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삶의 소중함을 전하기 위하여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진혁 기자

zzazzaro@naver.com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