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상인들 지역상권 활성화 캠페인 펼쳐

18일 대호수변공원에서 ‘어울림한마당’ 행사 개최

  • 입력 2013.09.12 11:3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상인연합회 나주시지부(지부장 오석철)는 9일 오전 8시 혁신도시 우정사업정보센터 앞에서 출근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나주사랑상품권 이용과 우리 지역 상점 및 전통시장을 애용해 달라는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또! 감사! GO! 실천 및 친절 3운동’이라는 명칭으로 추진한 이번 행사는 매년 관내 상인들이 주축이 되어 시민과 함께 지역 공동체 형성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되어 왔으며, 올해는 혁신도시에 첫 입주한 우정사업정보센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역상권 이용을 당부하고 상인 친절을 다짐하는 의미를 담아 실시했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 상인들은 자동차 워셔액을 나눠주며 우리 지역 상점을 애용해 주시면 친절과 값 싸고 질 좋은 상품으로 화답하겠다는 마음을 전했고, 출근하는 임직원들은 미소로 화답하는 훈훈한 모습이 펼쳐졌다.


오석철 전국상인연합회 나주시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상인들은 질 좋은 상품을 싸게 더 많이 판매하고, 우정사업정보센터 임직원들은 우리 지역 상점을 이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동으로 이바지하는 좋은 계기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오 나주시지부장은 “9월 18일 오후 5시 30분에 대호수변공원에서 나주사랑상품권 85억원 판매 기념으로 열리는 ‘시민과 상인이 함께하는 어울림한마당’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