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북 콘서트·자녀교육 특강

  • 입력 2013.11.09 16:46
  • 수정 2013.11.12 10:54
  • 기자명 오장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나주공공도서관(관장 한택희)이 추최한 ‘그림책 북 콘서트·자녀교육 특강’이 동신대 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학부모와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행사를 마쳤다.

이날 행사는 1부 북콘서트, 2부 자녀교육특강으로 진행되었으며, 1부는 ‘평화와 나눔’이라는 주제로 ‘노미숙 그림책교육상담연구소’ 공연단이 펼치는 그림책 읽어주기 , 패널시어티, 그림자극등 다양한 공연이 어우러졌다.

▲ 그림책 북콘서트및 자녀교육특강
▲ 그림책 북콘서트및 자녀교육특강

2부에서는 ‘IQ보다 영재력을 키워라’는 주제로 SBS TV 연예 프로그램 ‘붕어빵’에 출연하는 영재 정지웅 아빠인 배우 정은표의 자녀교육 특강이 이루어져 평범한 남편이자 보통 아빠의 삶에서 아이들을 영재로 키워낸 감성교육의 즐거움을 함께 만나보고 대화하며 ‘배우 정은표 팬사인회’ 시간도 가졌다.

또 특강 후에는 사회복지시설 ‘백민원’과, ‘나주계산요양원’ 아이들에게 작은 정성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도 있었다.

 
 

장만채 전라남도교육감은 격려사를 통해 “최근 학부모들의 독서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은 읽고, 말하고, 생각하는 독서활동이 뇌를 자극하여   창의력을 기르기 때문”이라며 “지난 9월 27일, 28일 성황리에 개최된 독서문화한마당과 함께 공공도서관이 다양한 독서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독서 분위기를 확산하는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