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해주신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2)

  • 입력 2014.06.09 13:43
  • 수정 2014.06.16 09:14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원 가선거구

김선용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가 지역 시의원으로 당선된 김선용 인사드립니다.

선거 기간중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성원, 믿음을 토대로 당선이라는 큰 영광을 얻었습니다. 지역민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그동안 마을 구석구석을 돌며 살피고, 듣고, 느꼈던 점을 충실히 이행하고 저의 핵심 공약인 읍면 소재지 공용주차장 건립 및 확충으로 주민의 주차 불편을 해소 하는데 최선을 다할것이며 소방파출소가 없는 면을 위해 소방파출소 신설로 크고 작은 화재에 조기 대응해 화재로부터 주민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할것입니다.

저 김선용은 뚝심있고 일 잘하는 일꾼으로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께도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다시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김용경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의원에 당선되었기에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배우고 부지런히 준비해서,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혁신도시와 금천 소재지간 도로개설과 원곡리 침수지역
배수장 설치 등 시민의 불편이 많은 시급한 사항을 공약
우선순위에 두고 추진 하겠습니다.
또한 기초농산물 가격보장 조례제정, 과수농가의 까치퇴치
예산확보와 배 꽃가루의 싼가격 공급, 보훈가족의 위상정립과
국가유공자의 확실한 예우보장 등 실현 가능한 공약으로
임기내에 실천하여 약속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도덕과 상식이 통하고 평범함이 우리사회를 지배하는
정감 있고 반목 없는 소통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선거로 인한 대립과 갈등으로 빚어진 이웃간의 심화된 반목을
화합으로 승화시켜 지역발전의 바탕을 만드는데 온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뜻을 받드는 겸손한 자세로, 시민이 편안하고 행복한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정근

"감사합니다. 윤정근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이 영광은 오로지 시민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오늘의 승리를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선거기간 동안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후보님들께 정중히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나 후보님 모두 나주발전과 나주시민을 위하는 마음만은 같았다고 생각합니다.
저 윤정근는 36년 공직생활동안 나주를 위해 열심히 일해 왔지만 앞으로 더할 일이 많다고 느껴왔습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거 슬로건처럼 우리 나주시발전을 위해 어려운 곳 구석구석 살피겠습니다.

공보물에 기재한 공약 역시 조기 달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천여공직자와 함께 지역구주민의 민원사항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저 윤정근을 지지해주신 모든 분께 절대 부끄럽지 않은 의원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선거 사무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시의원 나선거구

김영덕

안녕하십니까? 새정치민주연합 나주시의원 당선자 김영덕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나주시민 여러분 시의원이란 오로지 시민을 위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봉사하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영덕은 시민여러분께 약속하겠습니다.
첫째, 신뢰와 봉사를 으뜸으로 하는 김영덕이 되겠습니다.
둘째, 부정부패와 구태정치를 청산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시 예산을 바르게 집행할 수 있도록 철저히 감시하겠습니다.
또 한, 김영덕은 시민의 뜻에 따라 정의롭고 성실하게 의정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각 후보님들께 위로의 말씀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시민여러분이 선택해주신 여러 의원들과 나주를 더욱 더 발전시키는데 앞장서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임성환

제일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드려야 겠지요.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지역민여러분!
많은 것이 부족한 저에게 다시한번 일할수 있도록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에 감개가 무량하고 흥분된 기분을 표현할 바가 없습니다.
비록 치열한 선거 과정이었지만, 그 과정 속에서 많은것을 느꼈고, 현실적으로 이룰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거 기간동안 지역민들께 강조했던 개선 사업들을 지역민들의 고견을 받들어 꼭 이루어 낼수 있도록 주어진 사명을 받들겠습니다.
낙후된 나주가 옛 영광을 되살릴 수 있도록 혁신도시 및 미래산업단지가
빠른 시일에 자리 잡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저 임성환을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진신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허영우

나주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먼저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선거 과정에서 제가 이미 약속을 드린바 대로 결코 초심을 잃지않고 시민들의 뜻을 잘 받들어서 모름지기 나주시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나주 사회가 이제는 더 이상 갈등과 분열된 모습이어서는 아니됩니다.
또한 모든 시민들이 그 무엇보다도 시민들 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는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앞장서서 반드시 소통과 화합을 이뤄내겠습니다.
그동안 저의 당선을 위해서 열심히 성원해 주신 은혜를 잊지 않겠습니다.
더욱더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아무쪼록 의정활동을 옳고 바르게 잘 할수 있도록 항상 가까이서 지켜 봐주시고 지도와 편달해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홍철식

존경하고 사랑하는 나주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부족함 많은 저에게 이토록 분에 넘치는 큰 영광을 주셨습니다.
최다득표라는 자만심보다는 그만큼 더 많은 노력과 나주발전에
귀 기울이라는 뜻으로 처음처럼 변함없이 더 겸손한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생명산업인 농업을 살리고 지키기 위해 영농에 종사하는 농업인들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항상 제자리에 머물지 않고 급변하는 정보화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지식을 쌓고 배우는 1등 시의원으로 기억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시의원 다선거구

김철수

먼저 시민여러분께 매번 선거 때마다 성원해 주셔서 감사 말씀드립니다. 특히 재선 의원으로 일할 수 있게 지지해주신 지역구 주민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번에도 부족한 저를 선택해 의회로 보내주신 것은 나주발전을 위해 일하라는 시민들의 부름이라 생각하고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후보님들께 심심한 위로 말씀드리며 선거운동기간 치열한 경쟁 속에서 빚어진 서운한 점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민선6기 나주발전을 위해 선배동료의원과 천여 공직자와 함께 당선자의 공약사항을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공적인 혁신도시건설과 구도심 공동화 현상을 막고 신도시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산단개발 문제도 해법을 찾도록 어려운 일에도 적극적으로 소신껏 대처하겠습니다.

김판근

존경하는 나주시민 여러분!

먼저 나주시 다선거구 유권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선거과정 동안 고생하신 여러 후보님과 그 가족 여러분들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유권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많은 격려와 응원 덕에 저는 뜻깊은 당선의 결과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선거운동기간 내내 지역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많은 것을 보고 들으면서 때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지역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지역발전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며,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의 시급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공약에서 밝혔듯이 관광개발사업과 농업정책 수립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며, 장애인·노인복지 및 교육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적극 나서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한표의 의미를 깊이 되새기면서 앞으로 더 낮은 자세로 지역민을 섬기고,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항상 주민의 곁에서 함께하며, 더욱 확실하게 시행정의 감시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 김판근을 지지해주시고 아낌없이 성원해 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장행준

우선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게 해주신 지역민들에게 머리숙여 감사말씀 드리겠습니다.

어느 선거보다 유달리 힘들었던 선거전을 치르면서 4년의 쉼없는 의정활동의 긴 시간이 주마등처럼 떠오르게 했습니다. 금번 이 어려웠던 당선은 “이제 새로이 나아갈 높은 곳이, 걸어가야 할 많은 길이, 주어지기에 선거로 인한 부작용은 빨리 잊고 나주의 새로운 시대를 열기위해 새로운 다짐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저는 초선이지만 다양한 사회활동의 경험으로 산적한 나주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지만 이상과 현실의 괴리는 너무 깊다는 걸 느꼈습니다. 지난 시간 꼭 군대 생활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이제 4년의 새로운 군대 생활의 시작이라 생각하며 구두끈을 조여매고 계속된 신의정사를 쓰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의원 라선거구

이광석

먼저 저를 지지해주신 지역민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께도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민선5기가 막을 내리고, 이제 나주는 제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 누구라도 민선6기의 첫 번째 과제는 바로 분열된 나주를 하나로 모으는데 있다는 것에 동의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시의원으로서 나주의 역량을 하나로 모으는 일에 앞장 설 것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한맘으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듯 우리 역시 한마음으로 나주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으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길은, 4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동료 의원들과 함께 나주시정을 올바로 견제하고 나아가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가는 것에 저의 모든 것을 집중하겠습니다.
분열과 대립으로 얼룩졌던 과거사를 교훈삼아 정쟁보다는 합리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당면한 나주의 현안들을 직시하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처리해나가겠습니다

그래서 시민 모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의정활동을 펼쳐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워지는 날씨에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조영두

사랑하고 존경하는 나주시민 (농민), 라선거구 왕곡.공산.반남.동강 주민 여러분 이번지방 선거에서 저 조영두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저와 함께 시의원에 출마하신 이광석, 임연화 후보에게도 서로 다른 길을 가야 하지만 선거기간 내내 함께 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지역문제에 대해서 항상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저 조영두는 시의원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면서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민을 위하여 고민하고 나주를 변화 시키는데 앞장서서 노력 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저 조영두가 공약 했던 내용은 모두 실천 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조영두에게 보내주신 성원 잊지 않고 오래 오래 간직 할 것이며 다시한번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