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찾은 안철수 “나주·화순 확 달라질 것”

신정훈 후보 개소식 찾아 압도적지지 당부

  • 입력 2014.07.21 11:31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안철수 의원이 지난 17일 화순에서 열린 신정훈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 신 후보의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신정훈 후보의 선거사무실 개소식에는 안철수 공동대표를 비롯해 정세균 전대표, 정동영 상임고문, 박지원 전 대표, 추미애, 신계륜, 박주선, 강기정, 이윤석 의원과 박준영 전 도지사까지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지원유세에 나선 안철수 대표는 “신정훈 후보는 전남도의원 재선, 나주시장 재선 등 이미 능력을 인정받은 분이다”며 “20대에는 민주주의를 위해서, 30대에는 농업인의 생존권을 위해서, 또 40대에는 지방분권을 위해 온갖 시련 속에서도 치열하게 싸워 온 실천가”라며, 신정훈 후보는 지역발전을 위해서 진심으로 열심히 일할 사람이다. 힘들고 어려운 사람이 눈물을 흘릴 때 어깨를 내주고 진정한 눈물을 흘릴 줄 아는 신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면 나주와 화순이 확 달라질 것이라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정세균 전 대표와 정동영 상임고문, 박지원 전 대표, 추미애 의원 등도 릴레이 지원 연설에 나서 “박근혜 정부의 무능과 무책임을 심판하고 신 후보의 압도적인 승리를 이뤄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신 후보는 “이번 재보선은 비전도 없고, 정책도 없고, 능력도 없고, 인재도 없는 4무 정권인 박근혜 정권과 새누리당을 심판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오로지 농민과 서민을 위해 기득권과 지역주의에 맞서 싸우며 희망을 만들어 온 제가 이제 여러분과 함께 손을 맞잡고 꺼져가는 호남정치의 새로운 희망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열린 출정식과 지원유세에는 1천여 명의 화순군민과 지지자들이 몰려 화순읍 국민은행 사거리를 가득 메우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