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

  • 입력 2014.08.18 16:10
  • 수정 2014.08.18 16:11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창규(南昶圭) 나주시 경제건설국장(55, 사진)은 “혁신도시 조성과 함께 되살아난 영산강을 기반으로 나주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남 국장은 “빛가람혁신도시 건설과 영산강살리기 사업으로 하루가 다르게 변모하는 나주에서 일하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강인규 시장이 추진해 온 시정철학을 뒷받침해서 변화와 발전의 기틀을 다지고 시민과 소통하는 행복한 나주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지역의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중앙정부는 물론 전남도와 소통창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서 국도비 확보에 힘을 쏟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남국장은 “전통시장 활력화와 쾌적한 정주기반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전남대에서 토목공학 석․박사를 취득할 정도로 ‘학구파’이기도 한 남국장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공부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업무에 전문성을 기하고, 항상 배우면서 실력을 쌓아간다는 삶의 자세를 견지하는데 의미를 뒀다”는 겸손함도 내비쳤다.

남 국장은 “부서장을 중심으로 조직 결속력을 강화하면서도, 직원들끼리는 서로 열심히 일하면서도 웃고 대화하며 재미와 활력이 넘치는 직장 문화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직원들의 화합을 당부했다.
남 국장은 전남 고흥 출신으로 83년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이래 전라남도 도로교통과, 함평군 창조디자인과, 감사관실, 도로관리사업소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쳐 근무해 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