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식품유통공사, 사회공헌 인정받아”

CSR 서밋 공공부문 대상 등 수상 이어져

  • 입력 2014.11.25 09:48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올 한 해 사회공헌분야의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와 민간 등 다양한 분야로부터 수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월 aT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가 주관한 『제 2회 농촌사회공헌인증기업』에서 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당당히 인정받아 농촌사회공헌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이번 달에는 기업 사회공헌활동 평가 전문 기관인 Next Societ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Next Society CSR Summit 2014로부터 공공기관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공공기관 부문 대상은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한 104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4년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평가에서 공공기관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경제적 성과, 사회적 성과, 환경적 성과, 자발적 기업가 정신, 이해 관계자 평가로 구성된 평가항목에서 골고루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지는 외부 수상은 aT의 지속적인 이웃사랑과 나눔의 문화를 다방면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지난 10월 광주전남혁신도시로 이전을 한 aT에게 앞으로도 사회균형 발전과 소외계층 자립을 위한 지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T 김재수 사장은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것은 공공기관으로서 당연한 의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