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고을시장 한국농어촌공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 입력 2014.11.25 09:50
  • 수정 2014.11.25 09:51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농어촌공사(사장 이상무)는 지난 18일 목사고을시장에서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 김치 600포기(4Kg/4포기/150박스)를 관내 사회복시시설인 중부노인복지관,계산원,부활의집,금성원에 전달했다.

 
 
500포기는 시장 상인회에서 김장을 했으며, 100포기는 당일 행사에 참여한 이상무사장외 직원들이 직접 전라도 젓갈김치를 버무리며 행사를 치루었다. 안국현 상인회장은 ‘멀리서 나주까지 오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나주식구가 되어주신 농촌공사 임직원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9월 빛가람 혁신도시로 본사를 이전한 농어촌공사는 지역사회와 교류하고, 어려운 이웃과 김장김치를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지역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날 사용되는 배추,무,고춧가루등 재료를 모두 목사고을 시장에서 구입하여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외에도 직원과 지역민의 모금을 통해 독거노인들에게 내복을 전달하는‘내복펀드’와 농어촌 어려운 이웃의 집을 무료로 수리해주는 ‘농어촌 집 고쳐주기’등 다양한 ‘행복충전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 참가한 이상무 사장은 ‘행복충전활동’을 통해 올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달하면서 지역사회와 활발히 교류하겠다’고 말했다.

뒷풀이 행사에 상인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국회의원과 시장 사모인 주향득, 이매실여사가 동참하여 지역민을 대표해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