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 한국 농식품과 함께 하세요

광주U대회 연계 온ㆍ오프라인 수출 농식품 홍보

  • 입력 2015.07.06 10:59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사장 김재수)는 7월 3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는 2015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와 연계하여 광주월드컵경기장과 광주·전남 일원에서 우리 수출 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홍보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 번 대회 주경기장인 광주월드컵경기장 근처에 마련된 마켓스트리트 내에 해외선수단과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주요 수출 농식품을 전시하고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수출 농식품 홍보관을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수출 농식품 홍보관은 『Enjoy the global K-farm』이라는 주제로 ①세계로 뻗어나가는 우리 농식품(채소, 버섯, 인삼 등), ②발효이야기(김치, 장류), ③한식의 우수성 등을 전시하고 ④대형 수박화채와 수출 농식품 시음·시식 이벤트, ⑤룰렛 등 이벤트 게임과 토피어리 수출 농식품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수출홍보관 운영과 함께 전라남도와 연계하여 이번 대회 취재차 한국을 방문한 외신기자단을 대상으로 전남지역 수출 농산물 생산현장 방문과 문화 체험을 위한 팸투어를 운영하고,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K-FOOD 매니아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숨어있는 한국 농식품 매니아를 선발하여 세계 속에 자리잡은 한국 농식품을 조명할 계획이다.

aT 식품수출본부 유충식 이사는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대회 참여선수와 관광객에게 한국 농식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한국 농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수출농식품 홍보관과 외신기자 대상 팸투어를 통해 우리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에 이바지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