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선정

  • 입력 2015.10.05 13:06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사장 최외근)는 9월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1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공기업 최초로 4년 연속「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1위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후 서비스품질에 대한 평가와 서비스 특성을 잘 이해하는 전문가 평가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종합 지표로 한전KPS는 한국품질만족지수 도전을 통해 회사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고 고객만족 활동을 개선, 발전시켜 왔으며, 완벽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가치 선도에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 5월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정비서비스 활동을 추진하고자 새로운 SI(Service Identity)를 선포하였다. SI로 선정된 ‘Professional Maintenance’는 ‘한전KPS의 주 역무인 정비를 상징하며 전문가적 서비스로 뫼비우스 띠처럼 무한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글로벌 이미지 제고에 노력해 나가고 있다.

한전KPS 최외근 사장은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1위 기업 선정과 관련해 “지난 30여 년 동안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인재육성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정비기술력을 갖춘 한전KPS는 고객의 가치 향상과 더불어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서 ‘나누는 사랑 하나되는 세상’을 위한 나눔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