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에너지ICT를 한눈에...홍보관 개관

지역민들 전력ICT산업 이해 증진

  • 입력 2016.09.05 13:44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사장 임수경)은 8월 31일(수) 빛가람 혁신도시 한전KDN 본사 내 1층에서 임수경 사장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관(비즈니스 플라자)을 개관했다.

이번에 새롭게 지어진 홍보관은 에너지ICT전문기업으로서의 마케팅 강화와 대고객 세일즈 활동 공간으로서의 활용을 위해 올해 3월 착공, 4개월여의 설계와 시공을 거쳐 준공됐다.

전체면적은 342㎡(104평)로 4개 ZONE, 16개 SECTION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소개관과 접견룸, 비즈니스룸 등을 갖췄다.

홍보관 주요 전시내용으로는 ▲전력계통 전과정에 한전KDN이 제공하는 최첨단 ICT기술과 사업을 소개하는 전력계통ICT 소개 ▲전력ICT 체험공간으로서 DAS/ FRTU, AMI, MG-EMS 등 실물모형 전시물 3종 구현 ▲정부의 에너지 신산업 및 한전KDN의 에너지 신사업전략 설명 ▲주요 사업솔루션 6종 ▲전력보안 솔루션 4종 등을 접할 수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교육부에서 시행중인 자유학기제 운영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학생들에게 진로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라 밝혔다. 또한 함께 개관한 사내어린이도서관을 방문하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전력ICT 산업과 에너지ICT 신사업을 이해할 수 있는 배움의 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