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명절맞아 나눔실천

  • 입력 2017.02.13 13:55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지난 1월25일,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나주교회가 어려운 장애인과 독거 노인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가족들로 북적이고 웃음꽃을 피워야 할 명절에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그마저도 사치로 여기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선물하고자 교회 성도들이 발 벗고 나선 것이다.

먼저 나주시청 복지과와 연계해 소외된 이웃들을 파악 후 준비한 선물인 라면 1박스와 참치 선물 세트를 각 가정마다 방문하여 전달해 주었다. 나주시내, 영산포는 물론이고 왕곡면, 다도면, 문평면, 남평면을 비롯한 다소 원거리에 위치한 이웃들의 집 20여 가구를 직접 찾아다니며 온정의 손길을 펼쳤다.

봉사를 받은 이들은 “당신들같은 분들이 있어서 우리가 살 수 있다" "더 어려운 이들도 많은데 우리에게 도움 주어서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교회 성도들의 봉사활동을 지켜본 나주시 복지과 관계자들은 “봉사하는 분들은 대개 물품이나 봉사금만 후원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봉사물품도 자원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것도 자원해서 한다. 이것이 진짜 봉사인것 같다. 그리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을 교회측에서 해주시니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