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평공공도서관, 평생학습 프로그램 신청 서두르세요!

  • 입력 2017.07.24 14:25
  • 수정 2017.07.24 14:26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평공공도서관(관장 이옥숙)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1일부터 여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학기 프로그램은 총 6개 강좌이며, 먼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북유럽 스타일 빈티지 손뜨개와 핸드메이드 패브릭 소품은 손뜨개와 손바느질 등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소품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학생 대상 프로그램은 4개 강좌가 개설되었는데, 그 중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읽고! 놀고! 리딩보드게임은 보드게임과 독서를 접목한 과정으로 창의력과 사고력을 함께 키울 수 있다.

초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빠른셈 주산과 암산은 주산을 활용해 놀이하듯 즐겁게 셈을 익히고 암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에 반응이 좋아 두 개반을 개설하였다.

또한 하와이의 전통 악기 우쿨렐레를 연주하고 노래도 하며 힐링할 수 있는 룰루랄라~ 우쿨렐레 과정은 도서관에 악기가 구비되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옥숙 관장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통해 자칫 무기력해지기 쉬운 무더운 여름을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지혜롭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남평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np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1-337-943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