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 “패기 있는 우리”

  • 입력 2018.04.25 11:02
  • 수정 2018.04.25 11:03
  • 기자명 노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청소년수련관(관장 선윤홍)은 4월 14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나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2018나주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을 개최하였다.

전날 밤부터 내린 비로 실내에서 진행된 개막식은 1층과 2층 로비에서 체험마당으로 문을 열었다. 1층은 딸기청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천연마스크팩 만들기 등 청소년들이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되었다면, 2층은 뽑기 미션, 림보 왕중왕, 스트레스 팡팡 등 활동적인 체험부스가 운영되면서 청소년들의 웃음소리가 떠나지 않았다. 특히 올해는 개관 10주년을 맞아 축하메시지를 적어준 모든 사람들에게 떡을 나눠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80분가량 진행된 체험마당은 막을 내리고 개회식과 공연마당이 실내집회장에서 시작되었다.
선윤홍 관장은 환영사에서 “청소년들의 활동을 응원한다. 나주혁신도시에 공기업이 많이 들어왔고, 앞으로도 들어올 예정이니 꿈과 희망을 가지고 도전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서 청소년운영위원회 이민주 부위원장의 개회사에서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문화기획단이 기획하고, 청소년동아리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함께 만들어가고 있지만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이 자리 또한 없었을 것”이라며 “남은 공연도 정성을 다해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 달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개회식이 끝나고 공연마당이 시작되면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더 뜨겁게 달아올랐다. 청소년들의 춤과 노래, 기타연주는 중·고등학생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실력과 열정을 갖추고 있었고, 초청된 공연 또한 청소년들에게 뜨거운 함성과 박수갈채를 받기에 충분했다.

관계자는 계속해서 제2차 나주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6월 9일(토) 오후 2시부터 나주시청소년수련관 야외농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제3차 나주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6월 23일(토) 오후 2시부터 나빌레라 문화센터 야외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소년자원봉사자와 공연팀은 수시로 접수받고 있으니 관련문의는 나주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및 전화(061-331-1388)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