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 나주시지부 황광민 후보 지지선언

  • 입력 2018.05.02 11:52
  • 수정 2018.05.02 11:53
  • 기자명 박철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노총 나주시지부가 민중당 황광민 시의원후보를 공개 지지선언했다.

민주노총 나주시지부는 지난 25일 시민사회단체협의회 사무실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노동자를 대변하고 노동자, 나주시민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후보, 민주당 일색을 견제하고, 나주시의회와 의정활동 혁신을 이끌어 갈 수 있는 황광민 후보의 당선을 위해 다양한 지지·지원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기자회견문에서 “우리지역은 시장, 도의원, 시의원 다수가 민주당 일색이다. 민주당 경선이 본선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나주시민들에 대한 관심과 애정, 정책대결보다는 공천을 받기위한 줄서기정치, 패거리정치가 이어지고 있다”며 민주당 일색의 줄서기, 패거리 정치를 견제할 수 있는 나주시의원, 시의회와 의정활동을 혁신하고, 노동자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할 수 있는 후보가 나선거구에 출마하는 황광민 후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민중당 소속의 황광민 후보는 나주시 친환경무상급식 추진위원회 집행위원, 광우병쇠고기 수입반대 나주대책위원회 집행위원, 세월호 진실규명 나주운동본부집행위원장, 나주시민평화통일축전 추진위원회 집행위원장, 박근혜퇴진 나주시민운동본부 집행위원장, 나주 평화의 소녀상 건립운동본부 집행위원장, 쓰레기연료 사용반대 범시민대책위원회 집행위원 등 지역사회 대표적인 진보적 활동가로 알려져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