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평농협 9988봉사단, 경로잔치로 화합 앞장

남평읍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발표회로 재능기부

  • 입력 2018.12.14 14:00
  • 수정 2018.12.14 14:01
  • 기자명 정찬용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평농협(조합장 최공섭) 9988봉사단(단장 김숙현)은 11월 17일 남평지역과 다도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중흥골드스파로 초청해 목욕봉사와 함께 다채로운 경로잔치로 경로효친의 지역화합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민준 도의회 부의장, 윤정근 시의회 부의장, 송영용 남평읍장 등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날 경로잔치에는 남평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일수) 프로그램을 통해 올 한해동안 열심히 배우고 닦은 난타교실, 노래교실, 오카리나, 스포츠댄스팀의 재능 기부 공연 외에도 아코사랑의 아코디언 연주, 성음 크로마하프단 연주, 하달수 남평읍대장의 섹소폰 연주, 각설이 공연, 초대가수 김태희, 성민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바쁜 농사철을 보내고 초겨울을 맞은 어르신들께 휴식같은 하루를 선사하였다.

최공섭 조합장은 “오늘의 남평농협이 있기까지 주춧돌이 되어주신 어르신들께 올 한해동안 농사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 드리기 위해 마련한 경로잔치를 통해 오늘 하루만이라도 농삿일의 시름을 잊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말하고 “우리 농협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어르신들이 행복한 여생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