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노인복지관 어버이날행사 실시

  • 입력 2019.05.30 11:23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광주사회복지회 나주시노인복지관(관장 문현철)은 지난 5월 3일(금),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주민 600여 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강인규 나주시장, 나주시의회 김선용 의장, 전라남도의회 이민준 부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행사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무료특식제공,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네일아트, 체험부스 및 먹거리부스, 웨딩포토존, 영화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축하공연에는 한우리국악단(단장 양동명)의 대금연주, 판소리, 한국무용, 이창어린이집 아동들의 발레와 태권도 율동, 가수 차효린의 트로트 메들리로 한껏 분위기를 돋우었다.

이날 제공된 특식(소불고기)와 다양한 먹거리부스(치킨, 파전, 어묵, 번데기, 팝콘)는 어르신들의 입을 즐겁게 하였고, 체험부스(웨딩 포토존, 네일아트, 카네이션, 윷놀이, 공기놀이, 고무신 던지기)와 영화상영은 어르신들께 추억을 선사하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지역사회 유관 기관의 도움의 손길도 이어졌다. 한국전력공사 나주지사(박원근 지사장)에서는 후원금 3,000,000원과 배식 봉사활동을, 여성자원봉사 공산팀, 새마을며느리봉사대, 다사랑 봉사대, 나주시자원봉사센터, 동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복지세상 동아리에서는 배식을 비롯한 부스 운영 및 환경정리 봉사활동을 통해 행사 운영에 도움을 주었다.

복지관은 매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효친의 미덕을 기리기 위해 지역 어르신들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