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

  • 입력 2006.11.17 14:08
  • 기자명 예스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어, 아구찜, 대구전문점 "삼호복아구찜"

나주 과원동 시의회 후문에 위치한 삼호는 복어, 아구찜, 대구전문점입니다.

팍팍한 삶의 무게로 속이 늘 냉하게 경직되어 있는 현대인들, 그들의 쓰린 속을 확 풀어주는 저희 삼호(대표 서제연, 염송림)가 있습니다.
복요리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근육의 경화를 방지하고, 부드럽게 하는 장점이 중성지방이 전혀 없어 현대사회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비만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이 드셔도 비만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지방질이 적어 맛이 담백하고 투명한 흰 살은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저희 삼호에서는 이 담백미를 최대한 잘 살려 조리합니다.
대구탕은 신선한 국내산 대구만 골라서 끓인 국물에 갖은 양념과 무, 콩나물, 미나리, 생강, 마늘 등을 듬뿍 넣었습니다. 땀 흘리며 후루룩 비우는 대구탕 한 그릇은 음식이상의 행복감을 전해 드립니다.

또한 매콤하게 먼저 콧끝을 자극하는 아구찜은 신선한 아구를 산지에서 직송해 전라남도 특유의 칼칼하고 매운 맛을 살려 요리합니다. 부드러운 아구쌀과 온 몸이 찌릿하도록 톡 쏘는 매운맛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기에 충분합니다.
고풍스러운 실내와 6개의 별실이 있어 귀한 손님 접대에도 그만인 저희 삼호는 종업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격조 있는 맛으로 고객 여러분들을 모시는 진정한 맛집의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전남 나주시 과원동 97

삼호

삼호

삼호

삼호

삼호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