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Q

다도면 관내 독거노인 가구에 전기 안전점검 실시

2025. 11. 26 by 나주신문

나주시 다도면(면장 유설희)는 다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전KPS()인재개발원과 함께 24일 독거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전기 안전 점검과 노후 전기시설물 교체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전KPS()인재개발원(원장 류종남)의 재능기부와 다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동안)의 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10세대를 대상으로 화재없는 안전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현장에 참여한 한전KPS()인재개발원 봉사단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 세대의 LED, 누전차단기, 콘센트, 노후전선을 교체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집안 구석구석을 살피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동안 위원장은 우리 면민을 위해 베풀어준 따뜻한 배려에 감사드린다오랫동안 같이 살았고 앞으로도 함께 할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살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류종남 원장은 홀몸 어르신들께서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상생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설희 다도면장은 우리 면 주민의 안전과 밀접한 봉사를 5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전KPS()인재개발원 임직원들의 온정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주민이 안전한 다도면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