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경찰, 고객만족 향상 위한 교육 실시

  • 입력 2007.07.17 13:09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경찰서(서장 정찬명)에서는 지난 12일 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서 각 과장 및 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강의에 나선 교보생명 고객만족(CS) 컨설턴트 지창휴 강사는『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나주경찰의 나아갈 길』이란 주제로 2시간에 걸친 강의를 펼쳤다. 지 강사는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내외부 고객에 대한 밝은 표정이 고객만족의 시작이라고 강조하고 직원들이 적극 실천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항상 미소 짓고, 인사하고, 대화하고, 칭찬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