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경찰서(서장 정찬명)에서는 지난 12일 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서 각 과장 및 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강의에 나선 교보생명 고객만족(CS) 컨설턴트 지창휴 강사는『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나주경찰의 나아갈 길』이란 주제로 2시간에 걸친 강의를 펼쳤다. 지 강사는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내외부 고객에 대한 밝은 표정이 고객만족의 시작이라고 강조하고 직원들이 적극 실천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항상 미소 짓고, 인사하고, 대화하고, 칭찬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