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행정인턴 선발 공고

상반기에 23명, 청년실업 완화

  • 입력 2010.01.11 12:10
  • 기자명 김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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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시는 직장생활 체험 및 취업지원을 등을 통해 취업경쟁력을 강화하여 고학력 청년실업 완화에 기여하고자 행정인턴 23명을 상반기에 선발할 계획이다.

원서접수는 1월 8일부터 13일까지이며, 이메일(khg0505@korea.kr)로 제출하여야 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을 통해 오는 20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행정인턴의 응시자격은 만 29세 이하로(1981. 1. 1. 이후 출생자) 대학졸업자이며,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전라남도내 주소자이면 된다.

근무기간은 5개월로 상반기는 2. 1. ~ 6. 30.(23명)이며, 하반기는 7.1. ~ 11.30.(7명)로 주 30시간의 탄력적 근무에 매월 70만원 정도의 보수(시급 4,460원)를 받게 된다.

행정인턴은 자격과 전공ㆍ희망 분야를 반영하여 적정업무를 부여해서 근무하게 된다.

양질의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는 직무역량 배양으로 청년실업 해소는 물론 향후 공직 진출시 소중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준 기자

najuk2010@naju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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