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직원 명예의 전당 설치로 우수 성과 차곡차곡

우수 직원, 자랑스러운 aT인 등재로 혁신 성과 대내외 확산

  • 입력 2016.03.07 11:16
  • 기자명 정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3월 2일 본사에서 우수성과를 창출한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조직 내 혁신 마인드 확산을 위하여 자랑스러운 aT인(명예의 전당) 동판을 설치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aT는 우리 농수산식품 산업의 새로운 가치 창출, New aT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창의적인 업무태도와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는 직원들을 상시 선발 하는 ‘혁신성과 발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명예의 전당 현판식을 통해 2009년부터 7년간 누적되어 온 총 15건(부단위 8개, 개인 7명)의 최우수 경영 혁신 성과가 등재 되었다.

aT는 2009년부터 매년 부서단위의 우수성과를 선정하는「Best Practice 경진 대회」를 시작으로, 2013년부터는 개인별「창조경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여 신규사업 발굴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2014년부터는 상시 혁신 체제를 강화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aT인 선발제도를 신규 도입하고 연말에 올해의 aT인을 1명씩 선발하여 포상금과 인사가점 등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내부 직원들에게 동기 부여와 함께 벤치마킹 사례로 전파되기도 한다.

aT 김재수 사장은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직원들을 발굴하고 격려하는 것은 기관의 역량강화를 위해 매우 의미 있는 일” 이라며, “직원 명예의 전당을 통해 매년 우수성과를 차곡차곡 쌓아올려 우리 aT의 역사가 될 수 있도록 내부 인센티브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