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교육물품박람회 지역업체 참가 모집

3월17일까지 ....부스설치, 운영경비 지원

  • 입력 2023.03.07 11:01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은 ‘2023 교육 물품박람회에 참가할 지역업체를 3월 8일(수)부터 3월 17일(금)까지 모집한다.

‘2023 전라남도교육청 교육물품박람회’는 오는 5월 22일(월)~23일(화) 순천만 생태문화교육원에서 개최되며, 교육 현장에 수요가 많은 최신 교육기자재 제조업체로 참가 범위가 더 확대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 고물가 등으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교육 현장에 미래 교육 대비 교육 컨텐츠와 AI교실·에듀테크 구축 교육기자재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도 교육청은 “박람회를 통해 교육관계자들에게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과 최신 교육기자재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업체들에는 판로 지원 기회를 마련해 지역과 교육의 동반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업체는 선정위원회를 통해 결정하며 교육 물품 박람회 부스 설치 및 운영경비 일부를 실비 범위 내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전남지역 제조업체는 모집 기간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jne.go.kr)을 참고하면 된다.

박영수 행정국장은“교육 물품박람회에 많은 지역업체가 참여하여 우리 지역 제품의 우수성이 널리 알리고, 일선 교육 현장에 다양한 교육기자재 정보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