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주 나주CGV 상영작

  • 입력 2023.09.19 15:07
  • 기자명 박철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그란 투리스모

레이싱 게임을 실사 액션영화로 만든 그란 투리스모가 20일 개봉했다. 그란 투리스모의 뜻이 빠른 레이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고성능의 자동차를 의미하기에 자동차 스피드 액션 마니아들에게는 기대가 높을 듯.

지난 6일 개봉해 관객들의 입소문까지 불러일으키며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영화 잠이 상영중이다. 수면 중에 이상행동을 놓고 부부간에 일어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담은 영화다. 이선균, 정유미가 부부로 출연한다.

13일 개봉한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이 두 개관에서 상영중이다.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헬로윈 파티를 영화화 한 작품으로 에르큘 포와로가 탐정으로 나와 사건을 해결한다.

14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가 한 개관에서 상영중이다. 터널안 10초, 바깥 세상에선 6시간. 소원을 이루어 주지만 안팎의 시간이 다르게 흐르는 우라시마 터널을 발견한 고등학생 카오루와 전학생 안즈. 터널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여름을 함께 보낸 두 사람은 어느새 서로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닌자터틀-뮤턴트 대소동
닌자터틀-뮤턴트 대소동

14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닌자터틀-뮤턴트 대소동이 한 개관에서 상영중이다. 뉴욕의 하수구로 스며든 미스터리한 녹색 액체로 인해 돌연변이가 된 거북이들의 모험담이다. 인간들을 모두 돌연변이로 만들겠다는 빌런에 맞선 히어로 닌자터틀의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가문의 영광-리턴즈
가문의 영광-리턴즈

21일 개봉한 코미디영화 가문의 영광-리턴즈가 상영중이다. 돈과 권력을 쥐고 있는 전설의 장씨 가문! 가문의 수장 홍회장에게 골칫거리가 딱 하나 있는데, 비혼주의를 선언한 막내딸 진경이다. 어느 날 진경은 처음 본 남자 대서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장씨 가문은 일등 사윗감의 조건을 두루 갖춘 대서와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한바탕 대 소동을 벌인다. 20년만에 돌아온 가문의 영광 시리즈. 부활을 알릴 것인가?

8월 15일에 개봉한 크리스터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가 한 개관에서 상영중

오펜하이머와 같이 개봉한 유해진 김희선의 중년의 로맨스 코미디 달짝지근해-7810이 세 개관에서 상영중에 있고, 8월 9일 개봉한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세 개관에서 롱런을 펼치고 있다.

7월 26일 개봉한 밀수도 여전히 한 개관에서 상영중에 있고, 6월 14일에 개봉한 애미메이션 엘리멘탈이 두 개관에서 장기 롱런하고 있다. 9월 20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번개맨-더 비기닝과 21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아르고 원정대-꼬마 영웅 패티의 대모험이 상영중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