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산림자원연구소 숲속 힐링음악회

메타세쿼이아길 숲치유광장서 나주시립합창단 공연

  • 입력 2023.10.06 09:21
  • 기자명 박철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소장 오득실)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7일 오후 2시 메타세쿼이아길 숲치유광장에서 ‘숲속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숲속 힐링 음악회’는 올해 초 연구소의 제의로 나주시 소속 예술단과 함께 준비됐다. 상반기 봄에 나주시립국악단 공연과 한 차례 했고, 이번 가을에 나주시립합창단이 함께 한다.

음악회는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인근 삼나무와 테다소나무가 울창하게 자리 잡은 숲치유광장에서 ▲남촌 ▲도라지꽃 ▲한국민요 ▲영화 OST ▲대중가요 등을 선보인다.

산림자원연구소는 우천 시 다음날인 8일 오후 2시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도민이 몰려 만석일 경우 바닥에 깔고 앉을 손수건 등을 미리 준비해줄 것을 당부했다.

오득실 소장은 “지난해 개원 100년을 맞은 연구소는 그동안 가꾼 아름다운 숲과 다양한 산림복지 서비스로 전남의 대표적 산림휴양·문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기획해 쉼이 있는 숲 문화 공간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는 도민이 언제든지 방문하도록 연중 개방하고 있다. 산림치유, 숲해설, 유아숲교육 등 산림복지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임업인을 위한 전문교육과 전문가 컨설팅 등 산림복지 분야 다양한 서비스를 하는 등 ‘도민의 숲’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