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인재개발원, 다도면에 후원물품 지원

280만원 상당 후원금·후원물품 지원, 전기 점검 등 사회공헌 호응

  • 입력 2023.12.06 10:17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인재개발원이 최근 다도면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50만원과 13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사진제공-나주시)
▲한전KPS인재개발원이 최근 다도면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50만원과 13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사진제공-나주시)

다도면에 위치한 한전KPS인재개발원(원장 지용대)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봉사와 후원으로 주민들이 칭송이 자자하다. 5일 다도면에 따르면 한전KPS인재개발원은 최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과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130만원 상당 후원품을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지용대 원장은 “연말을 앞두고 이웃들과 소소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한 마음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다도면은 생활취약계층 10가구에 후원금을, 20가구엔 후원 물품을 각각 배분해 지원했다.

한전KPS인재개발원은 앞서 지난달엔 다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겨 울철 전기 요인으로 인한 주택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15가구의 전기 점검과 노후 전기시설물을 교체해 큰 호응을 얻었다.

나상대 다도면장은 “주민의 일상 안전과 편의를 위해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지속해온 인재개발원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